[공지] iOS 11.3 버전 업데이트로 인한 로그인 및 결제 오류 해결 방법 안내
관리자
2018.11.12 16:59
4,709
0
본문
안녕하세요 스타일리즈입니다.
아이폰 iOS의 11.3 버전 업데이트 이후
사파리 브라우저 보안 강화 정책 변경으로 인하여
스타일리즈 쇼핑몰 이용시
로그인 및 결제 시 오류가 발생되고 있어 해결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.
□ 증상 : 아이폰 iOS 11.3버전, 사파리 웹 브라우저에서 로그인, 카드결제, 휴대폰결제 불가
□ 원인 : IOS 11.3버전 업데이트로 인해 보안 강화, http 로그인, 결제창 이용 불가
□ 간편 해결 방법 1 : 설정 > Safari > 위조된 웹사이트 경고 > 설정 비활성화
(해당 조치에도 해결이 안되는 경우 활성화를 한 이후 다시 비활성화 설정 필요)
□ 간편 해결 방법 2 : 사파리 브라우저 외 크롬, 네이버 등 타 브라우저로 결제
해당 문제는 하반기 내로 업데이트 예정이며 자세항 사항은 아래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내용
및 설정 방법에 대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.
해결방법 내용을 참고하시어,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 0